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트주스 고지혈증에 좋다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6:10


    그래서 만들어 먹었어요.ぇ, 맛이 없어요.비트량 조절 실패로 흙냄새가 작렬해 지혈증에 좋고 뭐라도 좋으니깐~1단 한번 쟈프스와브와~매일 오는 거. 그래도 맛이 없어요.



    >


    재료 사과 반개 레몬 반개 비트도 반쯤 열린 곳으로 비트 쥬스를 하고 보면 비트의 양은 사과 4분의 하나 정도가 적합합니다 그래서, 껍질을 벗기고 쓸 필요가 있습니다.흙탕물탕 제 농담 아니에요.


    >


    그냥 보면 생강 다지는 건지...이렇게 도깨비방망이로 사용할 때는 아주 잘게 잘라 사용하세요.


    >


    핏빛 비트 바꾼 모습 피클을 먹을 때 몇 번이고 자신감을 가지고 있어도 이렇게 보는 것은 처음이네요.


    >


    우여곡절, 비트쥬스 또는 갈아넣은 것을 완성.


    >


    살아서 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지우는데 예를 들면 모르니까



    >


    근데 저는 도저히 보통은 못 먹어요요프레에 넣기로 하고 플레인 요프레로 준비


    >


    아주 조금 넣었어요.


    >


    그래서 휘리릭 거렸더니 양이 적었는데 바로 분홍색으로 변했네요.블루베리 요프레 같은 느낌


    >


    색깔이 이쁘죠?!


    >


    >


    한번 드셔보세요.저는 이렇게 먹을 거예요.건강에 좋은 비트주스 흙냄새 때문에 쉽지 않았지만 고지혈증에 좋고 피를 맑게 해준다니 양 조절을 잘 해서 먹으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