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닌텐도 스위치 선불카드 충전하고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플레이하기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7:51

    얼마전에 닌텐도 스위치 구입 포스팅하셨더군요!


    바로 당시에 확신하듯이 제가 일게임 후기로 스타듀밸리 후기를 가져오기로 했는데요 ᄒᄒ 어떻게보니 일후기가 포켓몬스터 렛츠고가 되어버렸네요. 헷


    닌텐도 스위치는 팁으로도 게이더를 즐길 수 있지만, 닌텐도 e샵에서도 게이더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은 여러분 아십니까? 다만, e-샵에서 게이더를 구입하려면 아직 휴대폰 결제나 신용카드 결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선불카드 충전 후 게이더를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따라서 오노는 포켓몬스터 재주이다. 후기 전에 선불카드 충전 방법을 안내해 보려고 해.너무 짧게 지나가고 있으니까 잘 체크해 주세요.


    >


    >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닌텐도 스위치'를 검색한 후 나오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사이트에 접속 후 맨 위의 메뉴 오른쪽을 보면 다운로드 번호 구입이라는 메뉴가 있을 것입니다. 그쪽으로 연결해 주세요.https://store.nintendo.co.kr/ 또는 위의 사이트에 즉시 접속하셔도 됩니다.


    >


    사이트에 들어가는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와 게입니다.이과인의 선불카드를 구입할 수 있는 장소가 연결됩니다.이곳에서 과로가 아닌 닌텐도 계정으로 로그인 한 후, 원하시는 선불카드를 구입해 주십시오.의견보다 결제도 빨리 되고 결제가 완료되는 즉시 메일 꽃입니다. 과인 플럼에 메일 하나로 접속하여 링크에 들어가는 금액이 자동 충전되어 있으므로, 다음으로 과인 플럼에 하고 싶은 게입니다를 닌텐도 e-샵에 접속하여 구입하십시오.


    >


    실은 닌텐도 내에 있는 e-샵에 접속해서 선불카드 잔액같은 것도 같이 확인할 수 있도록 캡쳐하려고 했는데, 그 쪽으로 들어가면 캡쳐가 막혔어요. 뭐 개인정보가 있는 설정란이죠 ᅲ_ᅲ


    지금 제 기기에 설치된 것이입니다는 위의 사진에 보이는 4개의 게임과 다임에 다닌다 ! 사실 포토 본인 인터넷은 제 방의 와이파이가 잘 안 돼서 연결조차 잘 안 돼요.두드리고, 펴고...조만간 꺼질 것 같아요...스타듀밸리는 정말 시각 많은 날 길게 하고 싶은 게임이에요. 그래서 요즘은 퇴근하고 자기 전까지 포켓몬을 하고 있어요. 후후후.


    >


    >


    사실 요즘 트렌드 순위 상위에 있는 거는 '포켓몬스터 소드/실드'인데 제가 왜 '포켓몬스터 렛츠고'를 샀냐면요...>피카츄가 정말 귀여운 이 이야기의 주인공이고 얘가 임잼 귀여워요.사랑해 피카츄.너는 어떻게 이름도 피카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뵤은맛.)2. 닌텐도 스위치 하나 포켓 몬스터 시리즈이다.역시 닌텐도 스위치로 말더듬음에 나온 포켓몬 게임이라 얘가 먼저 하고 소드실드로 옮기고 싶었어요.3. 포켓 몬스터 레츠 고를 플레이한 이력이 있으면, 소도/실드로 일 대 포켓몬을 얻을 수 있다.사실 이 이유가 가장 컸어요.렛츠고 피카츄나 이브이를 한 이력이 있으면 포켓몬 소드/실드로 가다이 피카츄나 이브이를 준다고 합니다.어차피 내 소비 타입이라면, 언젠가 소드 실드를 살 거니까, 당시의 깃발 포켓몬이라도 손에 넣고 싶어서 이 녀석을 먼저 샀습니다. 쿠쿠쿠


    >


    캐릭터의 이름은 당연히 지우 피카츄의 파트너는 지웁시다. ⇒지우=피카츄 이게 순 공식이잖아요!!!!!!! 역시 제 이름이기도 하니까 이게 제일 편하다고 생각한 것도 있어요 케케의 옆집에 사는 친구이자 라이벌의 이름은 곧 전역하는 울규님... 규님아... 보고 싶어요♡


    >


    어렸을때 웅이가 눈작다고 TV보면서 맨날 놀렸는데 그레이시티 관장이야 플레이하다보니 이슬이도 블루시티 관장이었어요이눔들,, 지우와 함께 모험을 해서 내가 게이더플레이 하지 않는 동안 댁은 성공했고 본인들...


    >


    계속 플레이 중인데 캐릭터 듣기가 너무 귀여워서 좋았어요.사실 포켓몬스터는 예전에 컴퓨터로 모듈을 다운받아서 포켓몬스터 골드였나? 플레이한 게 마지막이었는데 이렇게 오랜만이다 보니까 되게 재밌더라고요. ᄒᄒᄒ 되게 꾸준히 잘 하고 있어요.핸드폰으로 포켓몬 고 하시는 분은 나중에 스위치에서 어느 도시까지 딱 쪼개면 포켓몬 고에서 포켓몬도 옮겨 준다고 합니다.아직 제가 그 단계까지 가지 않아서요. 추후에 포켓몬을 옮기는 데까지 성공하면 반드시 후기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ㅋ


    닌텐도 스위치 하시는 분들도 재밌는 게요. 있다면 언제든지 코멘트(댓글)로 알려주세요.하러 갑니다 안녕 여러분 모두 HAPPY NEW YEA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