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호원/호야] 2018.12.02.HOYA 답장<Reply> 팬미팅 공연 관람후기 -2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0:34

    안녕하세요, 일족님들. 킨큐티걸입니다.오늘부터 날씨가 좋아진 듯 아주 좋았어요 하지만 PM2.5의 영향은 계속되는 것 같아서 조심하세요.저는 블랙에 가면 1박스 구입 칠로 든든합니다.~까핫!


    지금, 저는 달리는 전철 안에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후후네~여행을 갑니다. 그/왜냐면, 팬 미팅도 적고, 콘서트라고 하지!!팬미팅 답장


    >


    >


    >


    >


    오호오호오! 멋있다.JPG 멋있다.JPG


    >


    Now you Can Cry (저 요즘 울어도 되죠?)


    쿠아앙 벽이야.강렬해.


    >


    >


    자동적으로 주저앉게하는 자비없는 비누털! 축 늘어져!!


    눈을 가리고 #Believer라니... 퍼포먼스를 마친 직후 리얼호야 'None'을 바로 불러버리는 우리 가수의 열 하나♡


    >


    >


    울호야는 눈을 감아도 멋있고


    >


    >


    이호원의 배우 닉네임이 종잘, 이호원이면 가수 호야의 닉네임은 #종색_호야라고 불러!


    >


    >


    안 되!!!!뒷모습까지 벽 메뚜기는 말인가!!#360도_, 완성형_BODY​


    >


    >


    >


    독보적인 나의 별님 존재감!! 입/형/막설/물/만주(?)로


    큐티걸이 특히 아이를 결정하는 이미지, 우리 전체를 조용히 봅시다


    >


    >


    >


    홀리들의 생명력이+328 늘었어요.이 사진을 보려고 이렇게 행복하게 산 것은 아니에요. 올해 충분히 건강했어요.


    모두 완벽했다. 갓뵤크! 한 2018.12.02.HOYA의 팬 미팅 답장​ 공연 내내 심/고/사설. 렘. 사고!한 사람은 나뿐만이 아니었어요 내년에도 팬 미팅은 계속될 것을 빌며...저 다음 역에서 내릴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