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본인만 지루한가?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7:19

    ​​


    >


    넷플릭스로 만들어졌고 제목이 영어라서 스파르타쿠스처럼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소리모, 암투, 계락이 판치는 줄 알았는데 국한드라마에 좀비스토리였다니, 역시 하과의 의외였던 건 인트로 자막에서 찾은 김은.히하루~ 내가 아는 김은희 작가? 이젠 좀비까지 접수한다구!!장한준감독과 결혼할 때까지만 해도 관임프지안도 장감독도 이렇게 거물작가가 될줄 몰랐는데~ 인생은 모르니까 정화가 신기하고 재미있어


    >


    기묘한 일으키를 보볼소헤 가입한 넷플릭스 하나개월은 무료와 묘한 시즌 3까지 보려고 했는데 너무 재미 없어서 다른 작품을 찾았다. 두번째 본 것은 추천된 센스 8​ 후기를 보더라도 매우 재미 있을 것 같지만 등장 인물이 많아서 사전 설명이 너~ 짠 ㅠ, 유튜브처럼 빨리 갚는 일도 아닌 하나회를 보다가 다른 작품을 찾아온 것이 즉시 킹덤 ​ 다행히 시즌 한개밖에 앙그와잉 왔으며 총 6회에 짧고 브그이다 sound없이 보기 시작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에서 유하나에게 이름을 아는 작품이고 재밌다는 말도 많이 들었던 작품인데 난 왜 이렇게 지루한걸까... 울음 좀비들이 다가오는 장면은 2배속으로 돌리고 봐도 좋겠는데요, 그런 기능이 없어서 더 지루하고 초조했습니다. ​​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이 이야기는 조선에 역병이 퍼지면서 좀비가 된 백성과 궁궐의 음모를 다뤘는데, 인성사건에서 이 이야기가 많았던 류승룡, 대마초 사건의 주지훈이 주연입니다. 사회적으로 사건이 있었던 배우를 쓸 때마다 일어나는 사고는 연기하는 사람이 그렇게 없다는 것인데. 쓸쓸하네요..지금은 할리우드 배우가 된 배·도우나도 나오지만 주연으로 하기에는 조금 덜한 편입니다 ​ 6시간, 좀비에 쫓기고 무찌르기만 하는데 뭐가 재밌는지 잘 모르겠지만... 저는 반전 있는 작품을 좋아하지만, 마지막 6회에서는 반전이 2개나 있었다. 그 반전만 아니었다면 야한곳이었어ww여기서 느낀 교훈은 역시 세상에는 공짜가 없다는것! ​, 좀비의 목을 자르거나 태우면 완전히 죽 1수 있다구 알면 병원에 넣어두었을 때 목을 자르거나 태워버리잖아, 왜 가둬놨을까 하는 사코이가 생겼지만 그래야만 스토리를 해결할 수 있으니까 그런 것처럼.​ ​ ​ ​ 너무 재미 없어서 워킹 데드는 보지 않도록 한 것에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재미 있다고 해서 시즌 2를 보는 대신 워킹 데드를 보지 않으면 안 된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