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범인은 곧바로 너희! - 넷플릭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1:46

    >


    전혀 생각지도 못한 넷플릭스를 보여준 프로다.첫 번째가 이걸 볼 테니 콘텐츠 유료 결제를 해 달라는 말에 얼떨결에 시청해 몇 달째 계속 납부하고 있으니 본인에게 넷플릭스 세계로 오게 한 프로그램이다.이 프로그램보다는 다른 영화를 주로 보긴 한다.착실하게 뿌리 3개월간 보게 된 프로이지만 최근 들어 하나 0회를 전체 봤다.지금까지 만난 연예 프로그램은 결말이 다른 프로그램이었다.반면 이를 예능으로 보기는 어려워 보인다."아내 sound"에는 유재석이 본인 온다는 사실 때문에, 런닝맨류의 예능이라고 알았다.출연진들도 모두 아내 sound에는 예능인 줄 알았지만 가끔 이 드라마처럼 진행됐다.이를 해결하는 과정은 대본이 없다.제작진이 만든 귀추로 출연진이 각자 협력해서 풀어야 합니다.본인도 귀추극인 줄 알고 이야기를 이끌다 보면 간혹 각 캐릭터를 들고 귀추에 맞는 행동을 하게 된다.매번 늘 그렇듯 출연진은 새로운 미션을 준다.출연하는 사람들은 전체 연예인이고 그들은 캐릭터로 등장합니다.현실도 아니고 - 예능처럼 - 드라마도 아닌 묘한 작품이 이루어졌다.이따금 이런 부분에 점점 익숙해져서 캐미가 좀 더 눈에 띄기 시작했다.


    >


    드라마 대본처럼 연기를 통해 어떤 귀취를 푸는 형식이 아니었다.밀실 같은 곳에 가둬서 이를 해결해야 할 것이다.흔히 말하는 제작진은 아무런 간섭도 하지 않는다.출연진은 정해진 귀취로 추리하면서 해결해야 할 것이다.확실히 실제가 아니라는 것은 알지만 실제로 귀취가 발생할 것이다.다들 사실이 아닌줄 알면서도 부담스러워하는 모습이 웃기기도 했습니다.어떤 식으로 캐릭터 조합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이광수와 김종민의 조합도 신선했어요.두 사람 모두 최강의 캐릭터이지만 둘 다 상승 효과를 감춘 적은 없지만 이번 작품에서 함께 만난 것도 의미가 있는 것 아닌가 싶다.제작진이 지금까지 없었던 new 형식의 작품을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키위 찍어 놨다가 나중에 1씩 보정을 하고 피로하는 방식도 데힝 민국에서는 드문 형식이었다.소견만큼 웃으면서 보는 장면은 드물었지만 시청하는 데 괜찮았다.무엇보다 박민영은 이번 작품에서 기위지 변신을 했다고 할 만하다.특히 갑자기 드러눕는 장면은 가장 이번 작품에서 인상깊었던 부분이다. 상당히 독특한 소재와 진행으로 지금까지 없었던 작품이 탄생했습니다.외국에도 고런 작품이 있는지 명확하지 않지만 데힝 민국에서는 1시도로 보인다.시즌 2는 특별한 일이 없으면 나올 것 같은데 아마도 보게 될 것 같다.다소 참신했고 밀실로 탈출하는 과정도 신기했어요.드라마처럼 연기가 아니라 귀취를 내던지고 출연진이 풀어내는 과정을 그렸으니.제작진이 보이지 않는다는 측면에서 예능이 아닌 대사를 갖고 이야기가 풀리지 않았기 때문에 드라마도 아니었다.지금까지는 아닌 new 형식을 지상파는 진작 포기하고 케이블이 시도했지만 지금은 New Flix라는 완전히 new 매체가 튀어나온 모양새였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