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 제거 수술 후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6:26

    출근할때는 빨리 일본어과 인기도 힘들고, 주말이야기에는 오후까지 자버렸지만, 병원에서는 드물게 빨리 일본어과나 (환경이 시끄럽지만) 몸이 상쾌하다! 하지만 목이 아파서 울면서 낮에 과인온의 미소를 먹거나 먹지 않거나... 대표적인 부작용으로 편도만 자른 것이 아니라 축 늘어진 목젖을 끌어올리면서 소의 맛있는 음식, 소의 음료가 코로 역류하기 시작했습니다. 20여년 전 편도 수술로 목젖까지 잘랐다 아저씨 이야기를 들면 소음 료마의 때 기도로 넘어가는 일이 잦아서 후회합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과인도 불안해졌다. 미소를 먹으면서 몇 번 코를 풀면 피곤해서 포기했어요.퇴원하는 날이라 외래진료시간을 기다리며 짐을 싸서 핸드폰으로 보냈다. 외래진료 가라고 해서 환자복을 입고 맥없이 내려갔는데 역류하는 것은 흔한 증상으로, 점점 방법도 터득해서 원래대로 돌아왔기 때문에 안심... 먹는 것만 조심하라고 해서 다음주 경과해 보기로 하고 진료 예약! 그리고 퇴원수속을 하고 비용을 지불하겠습니다.그 약을 받습니다 소리 퇴원했지만 차에서 기다리고 있지만 약이 워낙 앙그와잉 와서 3번 정도 간호사를 재촉해서는 받고 퇴원할 수 있었다! 같은 병실을 쓰신 분들에게 인사드리고 집에서 짐을 놓으면 편하게 엄마가 미소를 지어주셔서 갔는데


    >


    감동받네...찹쌀이랑 시금치랑 고기와 기타 야채로 갈아줘서 병원찹쌀풀? 맛보다는 훨씬 맛있었다. 그래도 간은 뿌듯해 계란탕과 침을 삼킨 갈비찜탕과 비벼 먹었다. 집 마스크부터 아프다고 하는데, 최악의 고통이 아니라 목만 침 삼키면 너무 아프고... 스토리도 힘들고... 섭취도 잘 못해서 짜증나. 먹킷 리스트랑 먹튜브가 너무 보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