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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1부터 자율협력주행 주간 “자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0:39

    국토 교통부(장관 김현미)은 하나하나 달 하나하나 1에서 하나 51까지 주 1동안 자율 협조 주행 인프라 상호 호환성 시험, 군중 주행 기술 시연, 자율 차 사이버 보안 세미 본 인 루루 집중적으로 개최하는 자율 협조 주행 주간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국토부는 지난 달 하나 51'미래의 자동차 나라 비전 선포식'을 통해서'자율 주행 기반의 미래 교통 체계의 실현 전략'을 발표했다. 자율 협조 주행은 자율 주행 차가 도로 인프라(기반 시설 또는 다른 자동차와 통신하며 스스로 위험 상황을 극복하는 기술*에서 이번 전략의 핵심 요소의 1개이다.* 자율주행 차량센서로 주변환경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차량간, 차량-인프라간 통신으로 정보를 받아 차량센서의 한계를 보완하고, 이번 자율협력주행주간을 통해 국가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후속조치를 체계적으로 준비하여 자율주행 상용화의 기반 조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자율협력주행주간 행사의 주요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자율 협조 주행 인프라 상호 호환성 시험 및 기술 교류회(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 5)>​, 자율 주행 시험 도시인 경기도 화성 케이 시티(K-City)에서 한주 1간 다양한 작은 기업에서 제작한 단말기·기지국 등의 자율 협조 주행 통신 장비가 서로 이상 없는 정보를 주고받는지 시험하는 상호 호환성 시험 행사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 상호 호환성 시험 행사는 20하나 8년 상반기를 시작으로 4회째입니다.. 미국에서만 이루어지던 상호호환성 시험을 해외 인증기관과 협력하여 한국에서 개최함으로써 국내 작은 기업들이 기술개발에 드는 비용과 때때로 절감하고 쉽게 기술보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습니다.*47제품, 9억 4천만원 삭감 추정(해외 출장비 시험 참가비 등 지에품당 2천만원 삭감)​ 이번 시험 행사에는 현대 모비스, LG이노텍, 이시스 등 20개 기관이 참가하는 것입니다. 특히 기존 시험과 달리 K시티 시험도로를 활용한 실도로 주행으로 급제동, 급가속 정보 공급 성능도 확인할 계획이다.​ 한편 시험 행사 하나 날의 하나하나 1에는 자주 공조 주행 통신 및 보안 관련 기술 교류회와 작은 기업 간 뒤(뒤)회도 개최합니다.NXP, 퀄컴 등 통신관련 선도기업들은 최근 동향을 공유하고 다양한 통신기술에 대한 생각을 수집하고 자율협력주행산업의 발전방향 및 정책추진방향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화물차 군중 주행 여주 시험 도로 시연(1개 1개)하나 2)>​ 하나 21화요일 1에는 여주 시험 도로*에서 훈련 1러시아가 연결된 40톤 급 대형 트럭 2대에서 화물차의 군중 주행 기술을 시연할 계획임*자율 협조 주행의 기술 개발 때문에 중부 내륙 고속 도로 내 7.7km구간에 구축한 전용 시험장으로 도로 차선 및 시설이 1조의 고속 도로와 주행 조건이 동 1​ 이번 시험에서 국토부는 'V2X(차량-사물 간 통신)기반의 화물차의 군중 주행의 운영 기술 개발*'사업을 통해서 개발된 ▲ 군중 차량 유지 기술, ▲ 1반의 차량이 군중의 차 사이에 파고들 때 차량 간격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술, ▲ 전방의 위험 사태 발발 시 차량 간 통신을 통한 동시 긴급 브레이크 기술 등을 나타낸다.*(사업비 하나 3하나 옥 원(기간)'하나 8.4~'2개.하나 2(조사 기관)의 도공, 현대 차, 카카오, 국민대, 매우 괴롭다라는 등 ​ 국토부는 202나이까지 군중 주행 차량을 4대까지 확대하고 실제 고속 도로에서 실증하고 사실 때 때 군중 주행 운영 관리 어플리케이션이라는 경쟁력 있는 기술을 추가 개발할 계획임.군집 주행 기술이 상용화되면 연비 향상*, 배출가스 저감 등의 효과처럼 대형 교통문제의 발발 감소도 기대됩니다.*선두 화물차는 4.5다.세인트, 후속 차량은 하나 0카피.센트 정도의 연비 개선 효과=국토부는 조사 개발의 성과를 민간이 활용해 상용화할 수 있도록 기술이전, 컨설팅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본인을 목표로 한다.자율 차 사이버 보안 세미 본인(일일이 하나 5)>​ 마지막으로 한개 51금요일 1에는 코엑스에서 국토부가 작성 중인 자율 차 사이버 보안 지침 초안을 민간에 유출하는 '자율 차 사이버 보안 세미 본인'을 개최하는 것입니다.자율차 사이버 보안의 안전성 확보는 자율주행 상용화를 위한 필수조건이다. 국제기준이 아직 마련되지 않아 자율주행 관련 국내 작은 기업들이 기술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민간 작은 기업이 자율차 개발 시 참고할 수 있는 자율차 사이버 보안지침이 마련되면 이런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날 세미 본인은 UN WP.29사이버 보안 전문가 기술회의*의장단을 비롯한 국내외 전문가의 발표와 토론도 함께 진행하고 국제 안전 기준 동향 및 국내 사이버 보안의 준비 현황을 공유할 계획임*UN WP.29사이버 보안 전문가 기술회의:UN산하 자동차 보안 안전 기준 국제 협의 기구로 우리 봉잉라, 독 1, 미국, 1개 등 관련 단체 등이 참여하고 ​ 국토 교통부 킴상속 자동차 관리관은 "이번의 자율 협조 주행 주간을 통해서 자율 주행의 생태계 활성화, 기술 개발 지원, 관련 제도 정비 같은 다양한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기대된다."면서"2027년 완전 자율 주행의 상용화를 목표로 한'미래 자동차 산업 발전 전략'이 이뤄지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속 조치를 추진하고 체계적인 준비를 하고 본 사람 가기"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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